소비자들은 온 ・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들며 브랜드를 다각적으로 체험하고 있습니다.
과거에 성공했던, 틀에 갇힌 솔루션으론 소비자의 마음을 얻지 못합니다.
경계가 없는 세상엔 경계 없는 마케팅이 필요합니다.
OOB는 상자 밖을 벗어난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.
마케팅/크리에이티브 | 마케팅전략/솔루션 | 굿즈 | 타깃 맞춤형 굿즈 기획 | NEW BIZ | 자사 마케팅 플랫폼 (알리고올리오) |
브랜드마케팅 | 친환경 굿즈 제작 | ||||
디지털캠페인 | B2C 굿즈 사업 | ||||
디자인/영상 크리에이티브 |